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5-18 10:07:06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손도신 국민의힘 충남도의원 후보(아산시제5선거구)가 아산 배방읍 소재 선거사무소에서 개소식을 갖고 6.1전국동시지방선거 필승을 다짐했다.


개소식은 인사말과 축사 등 통상적인 개소식 형식에서 벗어나 방문객들을 직접 맞이하며 소통하는 이색적인 행사로 열렸다.


손 후보는 “저의 정치적 모토는 남이 정치할 때 시민을 비추는 단 한 사람이며 선출직 공직자는 시민들이 채용해주는 일꾼이기에 이들의 목소리를 가까이서 듣고 직접 인사를 드리기 위해 별도의 행사 없는 개소식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이어 “저는 30대 신용불량자에서 10년만에 재기한 자영업자며 삶의 현장을 몸소 겪고 있는 사람인 만큼 자영업과 소상공인을 비롯한 주민들의 진정한 대변자가 되겠다”고 말했다.


한편 1973년 아산 염치읍에서 태어난 손 후보는 염티초와 아산중, 천안공고를 졸업하고 충남산업대(현 청운대) 경영학과 1년 제적후 경남제약 품질관리부, 기아자동차 온양지점에서 근무했다.


또 해병대로 복무했던 인천 백령도에서 처음으로 편의점을 차려 재기에 성공한 그는 지난 제6, 7회 전국동시지방선거에서 무소속으로 인천 옹진군수 선거에 출마한바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oodtime.or.kr/news/view.php?idx=4868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