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5-19 21:50:01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계룡시는 2022계룡세계군문화엑스포 홍보를 위해 군의 협조를 받아 군체력단련장에 엑스포 홍보 시설물을 설치했다.


이는 군문화엑스포가 4개월여 앞으로 다가옴에 따라 관내에 위치한 자연 친화적인 명품 골프장으로 알려진 계룡대CC와구룡대 연습장을 출입하는 이용객들에게 엑스포를 적극 알리기 위해 설치됐다.


시는 지난 3월부터 군 체력단련장 관계관들과 군문화엑스포 홍보 시설물 설치에 대한 구체적인 설명과 설치 방안에 대한 논의를 진행한 결과 육군인사사령부의 승인을 받아 추진케 됐다.


계룡대CC 진입로 다리 좌우측에 세로 형태의 태극기, 엑스포 엠블럼, 주제가 담긴 2022계룡세계군문화엑스포 깃발 총10개를 설치해 이용객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또 구룡대 연습장은 140타석 규모로 중부권 최고의 골프 연습장으로 타석으로부터 70m 지점의 법면에 대형 홍보 현수막(18m×8.8m)을 설치해 엑스포를 적극 알리고 있다. 


시는 군 체력단련장에 다양한 형태의 엑스포 홍보 시설물을 설치해 엑스포에 대한 국민적 관심도 제고와 함께 현장 관람을 유도함으로 입장권 판매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최홍묵 시장은 “관내 위치한 2개의 군 체력단련장이 민군 상생협력 차원의 엑스포 홍보에 적극적으로 협조해 준데 대해 사의를 표하며 2022계룡세계군문화엑스포 준비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oodtime.or.kr/news/view.php?idx=4874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