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5-20 23:50:01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오는 6.1 지방선거에 출마한 박경귀 국민의힘 아산시장 후보는 완전히 새로운 아산이라는 슬로건으로 행복아산 8대 미래비전을 선보였다. 


8대 미래비전 가운데 첫 번째로 엄마와 아이가 행복한 교육1번지 아산을 제시했다. 


박 후보는 이에 대해 임신부터 출산까지 임신부 100원 행복택시 운영, 산모와 아이가 행복한 공공산후조리원 설립, 출산장려금 대폭 상향 지원, 권역별 키즈앤맘센터 건립(온양, 배방, 신창, 둔포), 인구 급증 지역에 초중고 학교 신설 적극 지원, 끼와 잠재력을 키워주는 창의교육 지원, 생활참여형 평생학습공동체 지원 등의 색다른 공약을 선보였다.


박 후보는 “출산률 저조라는 국가적 과제에서 시민 여러분이 체감할수 있는 실질적 출산 장려 지원 대책 마련이 무엇보다 중요하며 부족한 학교 문제 해결을 위해 교육 인프라 개선을 위해 교육청과 적극적이며 긴밀하게 협조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중 핵심공약으로 뽑는 공공산후조리원은 현재 서울과 경기도를 포함해 전국 13곳에서 운영중이며 충남은 지난 2월부터 홍성의료원내에서 정식 운영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oodtime.or.kr/news/view.php?idx=4879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