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5-26 20:20:01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아산 장영실과학관 실외주차장에서 오는 31일부터 6월19일까지 약3주간 2022년 전시콘텐츠 공동 활용 순회전시가 진행된다.


한국과학관협회 주관 전시콘텐츠 공동 활용 순회전시는 과학과 관련해 개발된 전시콘텐츠를 전국 과학관 또는 과학문화 축제 행사에서 체험할수 있도록 하는 순회 전시형 체험 프로젝트다.


이번 순회전시는 살아있는 천적 곤충과 산업 곤충에 대한 관찰체험 2개동과 곤충과 천적에 대한 증강체험전시관 1개동, 3D 홀로그램과 가상현실 증강체험관 1개동 총4개 동의 이동식 전시 큐브 형태 체험관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순회전시 운영시간은 장영실과학관 관람 시간과 같이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며 별도 예약 없이 과학관 매표소에서 입장권 발권후 체험할수 있다. 


장영실과학관 관계자는 “증강현실과 가상현실 등 최신기술을 다양하게 활용해 관람객들이 곤충과 천적에 대해 쉽게 이해할수 있는 좋은 체험이 될 것이며 시민들이 장영실과학관에서 고품질의 전시콘텐츠를 체험하고 과학관이 활성화될수 있도록 계속 노력 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oodtime.or.kr/news/view.php?idx=4891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