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5-26 22:00:02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청양군은 군청 대회의실에서 2023년(2022년 실적) 위임사무 등에 대한 시군평가 정성지표 담당자를 대상으로 컨설팅(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컨설팅(교육)은 위임사무 등에 대한 시군평가 정성지표 담당자의 역량을 강화하고 평가에 적극 대응키 위해 마련됐다.


충남도 오미택 평가관리팀장을 강사로 초빙해 평가지표 성과관리 방법에 대한 이해와 우수사례 요약서 작성 등에 대한 교육을 진행했다.


군은 향후 지표별 추진상황을 수시로 점검하고 시군평가 자체점검 보고회 등 성과 제고를 위한 지속적인 노력으로 시군평가 우수시군 달성을 위해 총력을 다할 계획이다.


김윤호 청양군수 권한대행은 “교육을 통해 지표담당자들의 지표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성과향상을 위한 지속적인 노력으로 시군평가를 철저히 대비하겠으며 시군평가 실적은 우리군의 업무 능력을 판단하는 객관적, 대외적 지표로 역량강화는 행정서비스의 질적향상으로 이어지는 만큼 평가지표에 대한 면밀한 분석과 보완으로 실적 관리에 책임감을 갖고 임해달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oodtime.or.kr/news/view.php?idx=4892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