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5-27 22:10:02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계룡시는 금년 1분기 우수공무원 12명을 선정 표창했다.


시는 계룡시 포상 조례와 2022년 포상 운영계획에 따라 평소 공직관과 사명감이 투철하고 맡은 분야에 공적이 뚜렷한 자를 우수 공무원으로 선발해 자긍심을 부여하고 있다.


충남도지사 표창 1명, 모범공무원 4명, 우수공무원 4명, 친절공무원 2명, 효행공무원 1명 등 총12명을 선정해 표창을 수여했다.


표창을 수상한 기획감사실 황수창 주무관외 9명은 철저한 계약심사로 예산 절감 기여, 청소년수련관 등 대규모 건립공사 추진, 공동주택 관리를 통한 쾌적한 주거환경 조성, 제2산업단지 성공분양과 유치, 상수도 관리를 통한 공기업 경영 효율성 증대 등 각자 맡은 업무를 성실히 추진한 공로를 인정받게 됐다.


표창을 받은 한 공무원은 “공무원으로서 소임을 다했을 뿐인데 표창을 받게돼 기쁘며 담당 업무에 더욱 정려해 살기 좋은 계룡시 건설에 기여 하겠다”고 말했다. 


최홍묵 시장은 “표창 수상자는 물론 시정 발전을 위해 본인의 자리에서 묵묵히 업무를 수행하는 모든 공직자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며 시민들에게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수 있도록 업무에 정진해 줄 것을 당부 드린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oodtime.or.kr/news/view.php?idx=4895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