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6-02 08:11:12
기사수정

존경하는 대전시민 여러분! 


오늘 저 이장우를 승리로 이끌어주신 시민 여러분께 진심으로 고개 숙여 감사드립니다. 


선거기간 함께 경쟁한 허태정 후보에게는 심심한 위로의 말씀을 전합니다. 


이번 승리는 윤석열 대통령과 함께 새로운 대한민국, 새로운 대전으로의 변화와 발전을 열망하는 시민들의 아름다운 선택이었습니다. 


특히 대전시민 여러분께서는 지난 대선 정권교체에 이어 저 이장우에게 대전시정 교체라는 엄중한 명령을 내려주셨습니다. 


그 뜻을 가슴 깊이 새겨 그동안의 묵은 과제들을 말끔히 해결하고, 새로운 도약의 발판을 마련하는 데 앞으로 4년의 시간 모든 것을 바치겠습니다. 


기업이 들어오고, 양질의 일자리가 넘치고, 청년이 살고 싶은 일류 경제도시 대전, 도시 전체가 골고루 발전하고 모두가 풍요로운 명품도시 대전 꼭 만들어 보이겠습니다. 


시민의 이익과 권익이 침해된다면 범처럼 사자처럼 싸워서라도 기필코 지켜내고, 시민 여러분을 대할 때는 존경하는 마음을 다하겠다는 약속도 반드시 지키겠습니다. 


사랑하는 대전시민 여러분!


이제 우리는 그 동안 어느 당, 어느 후보를 지지했든 모두 대전의 소중한 구성원입니다. 


앞으로 한마음 한뜻으로 대전의 새로운 미래를 여는데 함께해 주시길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22년 6월 2일


대전광역시장 당선인 이장우 올림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oodtime.or.kr/news/view.php?idx=4904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