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6-07 23:40:01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김태흠 충남도지사 당선인은 충남 도정 인수위 명칭을 힘쎈 충남 준비위원회로 정하고 준비위원장에 김영석 전 해양수산부 장관을 내정했다. 


준비위원회 구성은 기획조정분과, 경제산업분과, 복지안전분과, 문화환경분과, 국토해양농업분과 등 5개 분과로 나누고 지역균형발전특별위원회, 교육발전특별위원회 등 2개의 특별위원회를 두기로 했다.


김 당선인은 지역균형발전특별위원회 위원장에 이창수 국민의힘 충남 천안을 당협위원장, 교육발전특별위원회 위원장에 황환택 전 충남교원단체총연합회 회장을 내정했다.


김 당선인은 “준비위 위원 선임은 금명간 매듭지을 예정이며 위원 구성은 민선 8기 김태흠 충남도지사의 도정 비전과 목표를 담아낼수 있는 전문가 위주의 완전 실무형으로 구성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 당선인은 “도정 인수위는 점령군이 아니며 도정을 감사하는 성격도 아니라는 측면에서 인수위 명칭 대신 힘쎈 충남 준비위원회로 명칭을 정했다”고 말했다.


준비위는 오로지 충남의 밝은 미래를 위해 계승할 정책은 계승하고 희망찬 미래를 준비하는 명실상부한 힘쎈 충남을 만드는데 모든 초점을 맞출 계획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oodtime.or.kr/news/view.php?idx=4914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