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6-10 22:00:01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청양군은 공모사업으로 추진중인 청양구기자 농촌융복합사업이 순항중이다.


군은 지난 2월 청양구기자만의 새로운 이미지를 담은 브랜드 로고 개발을 완료해 상표권 출원 준비중이며 구기자 관련 전략상품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브랜드 로고는 구기자의 구를 시각화했으며 진시황의 불로초로 잘 알려진 구기자를 먹으면 900살까지 거뜬하게 산다는 의미를 살렸다.


구기자 관련 전략상품은 기존 건강식 영역을 확고히 하면서 새로운 가공상품 개발을 통해 12종을 금년중 개발 완료할 계획이며 올해 상반기에는 구기자젤리, 음료 2종, 증포차, 스틱진액을 출시해 소비자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구기자젤리는 카카오메이커스와 청양군 칠갑마루 공식쇼핑몰을 통해 각 오는 15일, 23일부터 판매한다.


개발된 상품은 지역활성화재단을 통해 온오프라인 다양한 매체를 활용해 소비자들의 테스트마케팅을 거친후 2023년중 민간에게 기술 이전할 계획이다.


김돈곤 군수는 “청양구기자는 100년의 재배역사를 가진 지역농가의 주 소득원이며 새로운 시장을 개척하고 소비자에게 어필할수 있는 다양한 사업을 통해 농가에 활력을 드릴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oodtime.or.kr/news/view.php?idx=4923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