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4-19 20:53:38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천안시는 19일 시정현안 주요사업을 차질없이 추진키 위한 현장점검을 실시했다.

현장점검은 현안사업장을 직접 찾아 사업진행 추진방향과 진척상황 등을 꼼꼼히 점검하고 문제점 파악과 개선안 도출 등 사업의 추진력과 성과를 높이기 위해 마련됐다.

구본영 시장을 비롯한 간부공무원들은 지역 미래를 견인할 성장 동력 사업을 포함한 주요현안 사업현장과 재해예방 차원의 수해복구현장을 중점적으로 점검했으며 번영로 등 주변도로 교통체증을 해소할 종합운동장 사거리 입체화사업 현장과 지역 신산업 육성의 거점시설인 천안기능지구 SB플라자 건립 현장을 차례로 둘러보고 원도심 부흥을 선도하는 동남구청사부지 복합개발사업지를 방문해 현장 관계자들로부터 안전대책을 포함한 공사진행 상황을 비롯한 문제점과 건의사항 등을 청취하고 보완점과 해결방안을 논의했다.

또 남부권 삶의 질을 바꿔줄 남부종합복지관 건립 현장을 살피고 지난해 집중호우피해 복구사업이 진행 중인 북면 은지리 일원을 찾아 작업자들을 격려하는 한편 피해복구 진척상황을 점검했다.

구본영 시장은 “취임한 이후 시민이 중심이 되는 행복한 천안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했으며 더 행복한 천안의 내일을 위해 지금까지 추진했던 주요 성장동력 사업들이 차질없이 지속될 수 있도록 쉼 없이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oodtime.or.kr/news/view.php?idx=495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