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6-27 21:00:01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예산군은 본격적인 여름 성수기철을 맞아 지역자금 역외 유출을 막고 소비 촉진을 통한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예산사랑상품권 10% 특별 할인행사를 7월 1일부터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1인당 50만원 한도내 상품권 구입이 가능하며 판매금액은 총30억원(지류형 12억원, 카드형 18억원)으로 할인행사는 7월말일까지 진행되며 판매금액 소진시 조기 종료된다.


지류상품권은 본인 신분증과 본인 휴대폰을 가지고 농협은행 예산군지부외 44개 판매대행점을 방문해 구입할수 있으며 모바일(카드, QR)상품권은 지역상품권 chak어플을 내려 받아 본인 인증을 거친후 구매할수 있다.


구매한 예산사랑상품권은 군내 가맹점으로 등록한 2626개 업소에서 사용 가능하며 충남공식 배달앱 소문난 샵에서 사용가능하다.


또 예산사랑상품권 가맹점에 가입치 않은 소상공인은 가까운 읍면 행정복지센터, 군청 경제과에서 사업자등록증 사본과 통장 사본을 첨부해 가입을 신청하면 된다.


군 관계자는 “이번 할인행사가 지역내 소비 진작으로 이어져 우한 폐렴 감염증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는 소상공인의 피해회복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oodtime.or.kr/news/view.php?idx=4961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