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6-28 22:00:01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청양군 청년들이 6개월 동안 스마트청양 실천 릴레이 캠페인 운동에 동참한다.


청년네트워크와 청년단체 등 청양의 청년들이 스마트 청양 릴레이 캠페인 활동 인증사진을 개인 SNS와 청양연화 홈페이지에 게시해 청양 군민들의 스마트청양 운동 참여를 응원하고 있다.


청년들은 지역업체 우선 제품구매, 지역에 주소두기, 청양에서 공부하기, 지역식당 이용하기 등 청년들이 지역을 사랑하는 마음을 스마트청양 운동을 통해 펼쳐나갈 계획이다.


지속적인 인구감소 위기에 불구하고 지역의 미래인 청년들의 자발적 참여로 스마트청양 운동은 더욱 탄력을 받을 전망이며 우한 폐렴 감염증으로 인한 어려움을 소상공인과 함께 극복해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스마트청양이란 청양에서 공부하기(Study), 청양에서 장보기(Market), 청양에 주소두기(Address), 지역식당 이용하기(Restaurant), 다함께(Together) 참여하자는 군민운동이다.


구정서 미래전략과장은 “청양군의 미래인 지역 청년들이 어려움 속에서 스마트청양 운동 참여가 군민 모두에게 큰 힘이 될 것으로 기대하며 청년들이 마음껏 꿈을 펼치고 청년들이 실질적으로 필요한 정책을 발굴하는데 힘 쓰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oodtime.or.kr/news/view.php?idx=4966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