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6-28 23:30:02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부여군은 군청 서동브리핑실에서 2022년 상반기 퇴임식과 공로연수 이임식을 개최했다.


오랜 기간 공직에 헌신해온 이들의 영예로운 공직생활 마무리를 기념하고 노고를 격려키 위해 마련한 행사다.


박정현 군수를 비롯해 이퇴임자와 가족, 후배 공직자 등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이날 행사는 퇴임자 사령교부, 공적, 공로패와 기념품 전달, 격려사, 이퇴임사 순으로 진행됐다.


박정현 군수는 “한결같은 마음으로 군민께 헌신을 다하시고 이제 퇴임과 이임이라는 뜻 깊은 영예를 안으신 선배님들께 진심어린 존경과 감사의 인사를 드리며 앞으로 제2의 삶은 쌓아오신 풍부한 경험과 연륜으로 지역사회와 이웃에 선한 영향을 나누는 의미 있는 삶이 되시길 기원한다”고 말했다.


올 상반기 퇴임자와 공로연수 이임자는 정년퇴임 손기영 전부여읍장, 김종오 전내산면장, 황범진 전옥산면장, 조성락 전양화면장, 김갑수 전축산과장, 김인태 전건설과장, 임일묵 전내산부면장, 지승욱 전규암부면장, 이기순 전보건행정과 2권역팀장, 김화자 전보건행정과 4권역팀장, 장승순 외산면 주무관이다.


명예퇴임은 정용석 부여읍장, 김순옥 사회복지과장, 공로연수 이임은 김갑수 보건소장, 차일귀 축산과장, 이용호 구룡면장, 이덕환 석성부면장, 임병길 건설과장, 송호섭 보건행정과 3권역팀장, 이현저 보건행정과 보건진료소장, 이흥석 보건행정과 주무관, 조무연 규암면 주무관으로 모두 22명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oodtime.or.kr/news/view.php?idx=4967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