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6-29 21:20:01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예산군은 지난 23일부터 7월3일까지 농협 울산유통센터에서 예산군연합사업단, 예산농협과 함께 대추방울토마토 출하기를 맞아 예산대추방울토마토 홍보 판촉행사를 개최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직거래를 통한 가격제고와 출하 분산에 따른 가격안정과 판로 확대와 우수한 품질을 자랑하는 예산대추방울토마토를 홍보키 위해 마련됐다.


대추방울토마토는 GAP인증과 군 농특산물 공동브랜드인 예가정성 인증을 받은 농산물로 APC시설을 통해 자체관리 기준에 따라 9브릭스(Brix) 이상으로 공동선별과 상품화 과정 등을 거쳐 출하된다.


이번 판촉행사는 총11일간 농협 울산유통센터에서 진행되며 소비자는 행사기간중 높은 품질의 대추방울토마토를 2kg 한박스 당 6500원으로 저렴하게 구입할수 있다.


군 관계자는 “이번 판촉행사가 소비자에게 고품질의 우수 농산물을 공급하고 농업인에게 안정적인 판로를 제공하는 소중한 기회가 되길 바라며 향후 판매량이 증가할 경우 행사기간을 연장할 계획이니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oodtime.or.kr/news/view.php?idx=4969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