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6-30 21:10:02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예산군은 지역 여성의 권익 향상과 자기계발 기회를 제공키 위해 7월1일부터 15일까지 2022년 하반기 여성사회교육 수강생을 선착순 모집한다.


우한 폐렴 감염증 완화후 시행되는 이번 교육에서는 강좌수를 대폭 늘렸으며 주야간반을 분리 운영해 직장인들을 위한 배려를 잊지 않았다는 설명이다.


주간 강좌는 우크렐라 초급, 캔들공예, 서예, 힐링원예, 천아트, 하모니카, 라인댄스, 국선도, 요가, 필라테스 10강좌와 야간 강좌는 노인인지활동책놀이지도자자격증반, 네일아트 1급, 다이어트댄스 3강좌 총13강좌가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올해는 여성뿐만 아니라 남성이 프로그램을 신청할수 있어 부부나 연인이 함께 수강할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큰 호응을 얻을 전망이다.


교육은 주민등록상 주소가 예산인 관내 거주 만18세 이상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여성회관에서 선착순으로 방문 신청을 받을 계획으로 수강료는 강좌별 3만원이고 교재비(재료비)는 별도 부담해야 한다.


군 관계자는 “주민들이 필요로 하고 원하는 다양한 강좌를 개설키 위해 노렸했으며 많은 직장인과 남성분들이 함께 즐기고 배울수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oodtime.or.kr/news/view.php?idx=4972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