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4-23 16:11:15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보령시는 오는 5월 8일부터 18일까지 실시되는 2018 재난대응 안전한국훈련에 참여할 시민 체험단을 모집한다. 

안전한국훈련 체험단은 훈련 기획부터 설계와 실시, 평가까지 훈련 추진 전 과정을 모니터링하고 재난대비 훈련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접하게 되며 훈련 모니터링을 통해 느낀 점과 개선사항 등에 대해 체험수기를 작성하고 우수사례로 채택 시 안전한국훈련 종합토론회 때 수기 발표와 표창 수여 기회를 갖게 된다.

성별과 연령, 직업 등을 균등하게 고려한 후 훈련 기획회의와 토론훈련, 현장훈련에 모두 참여 가능한 10~15명을 선정할 계획이며 재난대응 안전한국훈련이나 재난 안전 분야에 관심이 있는 시민은 누구나 가능하며 오는 26일까지 보령시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내려 받아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김종환 안전총괄팀장은 "유해화학물질 유출 화재 대응 역량을 강화하고 시민의 생명과 재산을 보호키위해 실시하는 재난대응 안전한국훈련의 체험단 모집에 많은 시민들의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oodtime.or.kr/news/view.php?idx=503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