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8-02 21:00:01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대전시가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한 2022년 제16회 매출의 탑 수상기업과 유공근로자 선정을 위해 오는 31일까지 대상 기업과 근로자를 모집한다.


모집 대상은 업종제한 없이 지난해 100억원 이상의 매출 실적을 달성한 기업 또는 해당 기업의 근로자(임원 포함)며 매출유공 기업은 본사 또는 주생산지가 대전 관내에 있어야 하며 타 지역에 본사가 있는 경우에는 대전 소재 공장의 매출액만 인정된다.


매출유공 근로자는 포상신청 자격요건을 충족하는 업체에서 3년 이상 근무하고 매출실적 달성에 현저한 공이 있는 자로서 소속 대표가 추천한 자여야 한다.


수상자는 오는 10월 심의 결정하고 시상식은 오는 11월29일에 개최할 예정이다.


수상기업에는 중소기업 경영안정자금 융자시 3%의 이자차액 지원, 창업과 경쟁력 강화자금 융자시 2%의 이자차액 지원, 시장개척단과 전시 박람회 참가신청시 가점부여, 언론 홍보 등 다양한 인센티브가 주어진다.


신청은 대전비즈 홈페이지를 통해 제출서류를 확인하고 대전일자리경제진흥원에 제출하면 되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대전일자리경제진흥원으로 문의하면 된다.


정재용 시 일자리경제국장은 “매출의 탑 시상식은 우한 폐렴 감염증으로 인한 내수판로가 어려운 환경속에서 매출 증진 등 실질적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한 중소기업인들의 노고를 치하하는 중요한 자리며 기업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oodtime.or.kr/news/view.php?idx=5050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