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8-03 22:00:01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논산시는 5일까지 시민제안 찾아가는 생활배움터 사업을 신청 접수한다. 


시민제안 찾아가는 생활배움터는 수요자 맞춤형 평생교육 서비스를 제공키 위해 마련된 것으로 논산시민(논산시 소재 재직자 포함) 7명 이상으로 구성된 팀이 희망하는 학습 프로그램을 신청하면 시에서 해당 전문 강사를 지원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프로그램은 취미, 여가(공예, 동화구연, 미술, 심리상담 등), 역량개발(바리스타, 펩아트지도사 등), 전통문화 계승(민속놀이, 짚풀 공예 등), 학습동아리(주민 학습동아리 심화과정 등), 공동체 교육(사회적 기업, 협동조합) 등 시민이 원하는 과정을 자유롭게 신청할수 있다.


팀 단위로 신청이 가능하며 논산시 평생학습포털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내려 받아 작성한후 읍면사무소와 동 행정복지센터 또는 논산시청 평생교육과 평생학습팀으로 제출하면 된다.


시 관계자는 “시민이 원하는 맞춤형 프로그램으로 평생학습에 대한 시민의 욕구를 충분히 만족시키고 참여도를 높일 것으로 기대되며 함께 학습하고 함께 성장하는 평생학습도시를 만들기 위해 아낌없이 지원 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oodtime.or.kr/news/view.php?idx=5054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