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8-05 22:50:01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논산시농업기술센터는 오는 26일까지 농업인이 희망하는 새로운 농업기술 개발과 보급을 위한 2023년 농촌지도 시범사업 제안서를 접수한다.


농촌지도 시범사업 공모 제안서는 농업 현장에 적용이 가능하고 농업인이 영농현장에서 필요로 하는 애로 기술 실증시범은 물론 친환경 농산물 안정생산을 위한 새로운 영농 신기술 개발, 지역특화작목 육성을 위한 기술보급에 주안점을 두고 안정적인 농가소득을 올릴수 있는 사업발굴을 목표로 하고 있다. 


2023년에는 3억원의 총사업비 범위내에서 10개소 내외로 추진할 계획이며 시범사업 제안신청 대상은 논산시에 거주하는 농업인으로 농업경영체 등록 농업인 또는 단체로 제안서 접수 기간은 오는 16일까지다.


논산시청 홈페이지 또는 논산시농업기술센터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내려 받아 작성한후 농업기술센터 기술지원과 기술지원팀으로 제출하면 되며 접수된 제안서는 심사위원회의 심사를 거쳐 내년 시범사업으로 확정된다. 

 

농업기술센터 관계자는 “첨단 농업기술이 접목된 수요자 맞춤형 시범사업 발굴과 보급을 통해 지속발전 가능한 농업기반을 구축하고 안정적 농가소득이 보장될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oodtime.or.kr/news/view.php?idx=5061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