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4-23 19:44:42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당진시상공인연합회는 당진시 드림스타트 아동들과 함께 명랑 운동회를 진행했다.

아름다운 동행 아이들의 새로운 꿈을 주제로 당진원당초등학교 체육관에서 진행된 이날 명랑 운동회에 당진시상공인연합회 소속 회원들이 드림스타트 아동 60여명이 참여했다.

회원들과 어린이들은 런닝맨 풍선 터트리기를 비롯한 대형 공 굴리기와 신발다트 던지기, 훌라후프 돌리기 등 다양한 체육활동과 몸으로 말해요, 촛불 끄기 왕 등 유쾌한 레크리에이션을 함께 즐기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으며 회원들의 뜻을 모아 정성스럽게 준비한 선물을 아이들에게 나눠주는 뜻깊은 시간을 갖기도 했다.

최천천 회장은 “평소 체험활동의 기회가 적었던 아이들이 행복해하는 모습을 보니 매우 뿌듯했고 우리의 미래이자 희망인 아이들이 건강하고 행복하게 자라도록 적극 후원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당진시상공인연합회는 지난 2016년 12월 드림스타트와 후원 협약을 맺은 이후 취약계층아동 명절 위문품 전달과 장학금 지원 등 다양한 사업을 펼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oodtime.or.kr/news/view.php?idx=507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