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4-26 18:36:10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홍성군은 26일 홍주문화체육센터에서 제38회 장애인의 날 기념식과 장애인 한마당 잔치를 개최했다. 

행사는 군내 4개 장애인 단체에서 주최하고 (사)충남지체장애인협회 홍성군지회 주관으로 기관과 단체장, 장애인과 가족, 자원봉사자 등 20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됐다. 

행사 1부 기념식에서 평소 모범적으로 살아가는 자랑스러운 장애인과 장애인 복지 증진에 기여한 유공자에 대한 표창장이 수여됐으며 홍성군장애인후원회원들의 따뜻한 후원금으로 마련한 1500만원 상당의 후원물품과 농업회사법인 ㈜백제에서 550만원의 후원금 전달이 있었고 2부 행사에서 가수 초청공연과 경품추첨 행사를 진행해 참석자들이 그 동안의 시름을 잊고 화합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홍성군 관계자는 “4월에 만물이 소생하는 것처럼 장애인들의 빠른 재활을 기원하는 의미에서 이번 행사를 성대히 준비했으며 스스로 자립할 강한 의지와 적극적인 참여로 장애인들이 노력하는 만큼 재활하고 자립할 수 있는 여건 조성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oodtime.or.kr/news/view.php?idx=523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