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4-26 19:28:08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아산시청소년교육문화센터는 올해 청소년의 다문화 수용성을 확대하고 세계시민으로의 성장을 지원하는 해외 문화예술탐방 캠프를 오는 5월 11일 사업설명회를 연다.

 

사업설명회는 캠프의 안전관리계획, 대상, 일정, 장소, 프로그램 세부사항, 지원과 선발 과정 등 캠프 전반에 대한 내용에 대한 설명이 있을 예정이다.

 

캠프는 중학교 2학년부터 고등학교 3학년 학생들이 신청 가능하며 스페인 바르셀로나로 떠나는 캠프로 7월 30일부터 8월 6일까지 8일간 진행되며 문화예술 교육과 현지 청소년기관과의 문화교류 프로그램으로 이뤄진다.

 

남상인 관장은 “이번 문화예술탐방 프로그램은 체험과 경험, 실제로 눈으로 만나는 건축예술의 향연을 만나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며 전 세계를 배경으로 성장해 나아갈 청소년들에게 요구되는 글로벌 리더십과 역량 강화의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사업설명회 참여를 희망하는 경우 오는 10일 자정까지 홈페이지 열린마당-모집안내 게시판에서 신청서 링크에 접속해 신청서를 작성하거나 당일에 현장 접수 또한 가능하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oodtime.or.kr/news/view.php?idx=525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