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01-16 23:00:01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아산시의회는 의회동 다목적실에서 충남도 시군의회 사무국(과)장회의 1월 정례회의를 개최했다. 


시군의회 사무국(과)장회의는 매월 시군을 순회하며 개최해 당면 의정 현안을 논의하고 상호 정보를 교환코자 운영하는 회의로 아산시의회 신청사 개청을 기념해 2023년 첫 회의를 아산시에서 개최했다. 


이번 회의는 주요 시군의회 국(과)장이 참석한 가운데 아산시의회 의장의 환영인사를 시작으로 주요 안건 토의, 아산시 환경과학공원, 외암민속마을 현장 견학의 순으로 마무리됐다.


김희영 의장은 환영사에서 “비가 오는 궂은 날씨에 불구하고 아산시를 방문해 주셔서 진심으로 환영하고 감사를 드리며 지난해 지방자치법의 전면 개정으로 지방의회의 새로운 의정활동과 역할이 중요해 진만큼 각 시군의회 사무국이 뜻을 모아 활발한 업무협의와 정보공유로 함께 발전할수 있게 노력해 달라”고 말했다.


최덕항 협의회장은 ”아산시의 의회동 신청사 개청을 부러운 마음을 담아 축하드리고 충남도 시군의회 사무국 선배, 후배님들과 함께 서로 끌어주고 밀어주면서 올한해 협의회를 잘 이끌어 가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oodtime.or.kr/news/view.php?idx=5403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