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5-01 18:45:02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세종특별자치시는 5일 세종호수공원에서 2018 세종어린이날 큰잔치를 개최한다. 

행사는 소원을 말해봐를 주제로 각종 공연을 비롯한 체험행사와 푸드트럭 등 볼거리, 즐길거리, 먹거리가 어느해 보다 풍성하게 펼쳐질 예정이다. 

식전공연에 아르스청소년앙상블, 키즈댄스팀, 어린이태권시범, 기념식, 비보이쇼를 비롯한 캐릭터 댄스와 인형극, 어린이 치어리딩, 디즈니OST공연 등 13팀의 공연, 워터플레이존, 가족형 테마플레이존, 직업체험, 과학체험, 버블체험, 상상블럭체험 등 35개 체험부스, 24대의 푸드트럭과 보물찾기를 비롯한 어린이 동요대회와 키즈골든벨, 행복한 군것질 하우스 등 부대행사 등이 진행된다. 

특히 장애물 에어바운스와 물총놀이존과 유아풀장 등 어린이들에게 인기 있는 체험 부스가 운영되며 행사 시간도 오후 6시까지로 전년보다 연장운영하며 세이브더칠드런이 주관하는 2018 국제어린이마라톤도 함께 개최된다. 

이영옥 여성아동청소년과장은 “온 가족들이 만족할 수 있는 행사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며 행사 당일 혼잡이 예상되는 만큼 질서를 잘 달라"고 말했다. 

우천 시 세종컨벤션센터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세종시 여성아동청소년과로 문의바라며 북부권에서 (사)한국청소년진흥재단 세종시지부의 주최로 고려대학교 세종캠퍼스에서 어린이날 한마당 행사를 개최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oodtime.or.kr/news/view.php?idx=543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