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5-02 18:29:39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홍성군은 활기차고 즐거운 밤거리를 만들기 위해 오는 4일 홍성전통시장 내 마늘전 앞 공터에서 별빛달빛 야시장 개막식을 갖고 10월까지 야시장을 개장한다.


홍성군과 홍성전통시장 주말장터 야시장 추진위원회가 함께 마련한 별빛달빛 야시장은 매주 금요일 저녁 6시부터 9시까지 홍성전통시장 내 마늘전 앞 공터에서 총20회 개장할 예정이며 장날에 해당하는 오는 11일과 6월 1일, 7월 6일, 9월 21일, 10월 26일은 다음 날인 토요일에 운영된다.

다양한 먹거리부스와 수공예품 판매대, 댄스를 비롯한 버스킹과 악기 연주, 각설이의 문화공연, 그림 그리기 대회와 무료 바리스타 체험과 천연제품 만들기 체험, 경품 추첨과 야시장 출석체크 사은품 제공 등 화려한 금요일 밤을 장식할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준비돼 많은 군민들의 기대를 한껏 끌어올리고 있다.

군 관계자는 “야시장 운영을 통해 전통시장 상권 활성화와 함께 다양한 세대의 고객을 아우르며 시장에 대한 긍정적 공감대를 형성할 것으로 기대하며 10월까지 진행 될 야시장 운영 관리에 전력을 다할 예정이며 가족과 함께 많은 발걸음을 해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oodtime.or.kr/news/view.php?idx=550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