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5-04 18:10:38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천안시두정도서관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을 주제로 도서관 가족 나들이 관련 행사를 다채롭게 운영한다. 

가족과 관련된 추천도서 전시와 목록 제공 추천도서 읽고 책 속의 감동과 손글씨로 표현하기 등 독후 이벤트를 비롯해 2층 로비 전시존에서 그림책 원화전과 동시다발 특별 전시도 개최된다.

3일부터 19일까지 엄마와 딸의 일상을 그려내 모녀간의 사랑을 느낄 수 있는 정호선 작가의 우리는 엄마와 딸 그림책과 원화 아트프린팅, 20일부터 31일까지 도서관이야기전시 동시가 꽃다발로 피었습니다가 열려 무얼 먹고 사나, 봄이야기, 내동생 등 동시 캘리그라피 작품 22점 전시된다.

테마 특별 공연으로 오는 26일 유아와 어린이 포함 가족 80팀을 대상으로 소중애 작가의 아빠를 버렸어요를 각색한 가족동화콘서트 거짓말쟁이 아빠는 필요 없어 공연이 열리며 참가 신청은 선착순으로 14일 인터넷으로 통해 도서관 홈페이지에서 받는다.

두정도서관 관계자는 “5월 테마 행사를 통해 도서관에서 책과 함께 가족이 함께 즐기고 참여하며 가족에 대한 사랑과 소중함을 다시금 느끼는 소중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oodtime.or.kr/news/view.php?idx=560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