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자한당, "구본영 민주당 천안시장 예비후보는 즉각 사퇴하라" 성명 - 검찰, 정치자금법 위반, 수뢰 후 부정처사, 직권남용 권리행사 방해 혐의 불…
  • 기사등록 2018-05-04 20:56:17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자유한국당 충남도당은 성명을 통해 구본영 천안시장 예비후보의 사퇴를 촉구했다.

 

성명서에는 "검찰은 금일 구본영 민주당 천안시장 예비후보를 정치자금법 위반 및 수뢰 후 부정처사, 직권남용 권리행사 방해 혐의로 불구속 기소했고 정말 언제까지 이 의미없고 지루한 공방전이 계속돼야 하는지 가슴이 답답하고 먹먹하다"고 밝히고 있다.

 

이어 "민주당은 비리 혐의로 구속까지 됐던 구 전 시장을 전략공천이란 요술방망이로 요란하게 포장해가며 명품인양 떠들어댔으며 여론조사의 허상에 취해 한 치 앞도 내다보지 못하며 선거 승리에만 집착하는 옹졸함을 여실히 드러냈다"고 비난했다.


이어 "천안시민의 정서에 반하고 천안시정은 안중에도 없었던 그 오만함이 부적격자의 과감한 전략공천을 빚어냈고 결국 오늘의 이 혼란을 초래했다는 비판에 직면한다 해도 민주당은 입이 백개라도 할 말이 없을 것"이라고 지적했다.


또 "뇌물과 불법정치자금 공여, 수수, 직권남용 등 부정부패 범죄로 기소된 자유한국당 당원은 기소와 동시에 당원권이 정지되며 엄격한 한국당 당헌 당규를 적용한다면 구본영 민주당 천안시장 후보는 전략공천은 커녕 처음부터 부적격자로 판명돼 즉시 컷 오프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재차 민주당 구본영 천안시장 후보에게 경고하며 의혹과 논란의 종합세트, 구본영 후보는 천안시민들께 엎드려 사죄하고 후보직을 즉각 사퇴하길 바라며 만약 스스로의 진퇴를 진중히 결정하지 않는다면 천안시민들의 엄중한 심판에 직면하게 될 것임을 잊지 말길 바란다"며 구본영 후보의 시퇴를 촉구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oodtime.or.kr/news/view.php?idx=564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