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2-07 15:31:39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아산시시설관리공단 산하 생태곤충원은 동물 복지와 더 나은 관람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오는 19일부터 4월 23일까지 약 2개월간 생태곤충원 내부 리모델링 공사를 진행한다.

 

위 기간 동안 생태곤충원은 휴관할 예정이나 그린타워(전망대)와 레스토랑은 정상 운영하며 휴관 기간 동안에는 전망대에 생물을 전시해 관람객의 볼거리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전망대 생물 전시는 오전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진행되며 전망대와 레스토랑은 오전10시부터 오후 9시까지 운영한다.

 

이번 리모델링 공사를 통해 총 면적 3666.06㎡ 중 온실형 체험학습장 1654㎡을 전면 재보수 해 노후된 시설을 교체하고 효율적인 전시 시설을 제작 설치해 관람만족도와 동물 복지 향상을 기대하고 있다.

 

생태곤충원 관계자는 “생태곤충원의 리모델링 공사를 통해 관람객들이 보다 쾌적한 환경에서 다양한 생물들을 관람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며 리모델링 공사가 완료되면 공단 홈페이지와 SNS 등을 통해 재개관 소식을 적극적으로 홍보 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oodtime.or.kr/news/view.php?idx=56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