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06-09 22:00:01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지난해 2022 지역문화예술지원사업에 선정돼 세간의 관심과 기대를 받았던 선셋재즈페스티벌이 오는 14일까지 블라인드 티켓을 판매하며 새로운 시작을 알린다.


올해로 2회를 맞는 장항 선셋재즈페스티벌은 음악 축제로의 정체성과 국내 재즈 페스티벌 사이 경쟁력이 있는 축제로 거듭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제2회 선셋재즈페스티벌은 오는 9월9일부터 이틀간 근현대 역사문화와 현대가 공존하는 서천군 장항읍 일대에서 개최되며 아름다운 일몰을 배경으로 자유로운 분위기속에서 감미로운 선율을 들려줄 예정이다.


또 해외 뮤지션 참여와 국내 최정상급 재즈 뮤지션과의 협업으로 재즈 라인업을 강화하고 확고한 대중 라이브 세션을 섭외해 재즈 매니아와 축제를 즐기는 대중 마니아의 수요를 모두 충족시킬수 있도록 구성했다.


특히 먹거리, 상점, 부가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지역 상인의 참여로 생산과 소비의 부가 가치 창출과 함께 지역 경제 활성화를 제고한다는 방침이다.


이번 블라인드 티켓 판매 마감이후 얼리버드 티켓 오픈시 1차 라인업을 공개하고 일반 티켓 오픈시 최종 라인업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블라인드 티켓은 3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수 있으며 얼리버드 티켓은 오는 15일부터 7월6일꺼지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수 있다.


일반 예매는 최종 라인업 공개와 함께 7월7일부터 9월8일 자정까지 정가에 구매할수 있다.


서천군민 할인은 별도 공지 예정이며 자세한 사항은 선셋재즈페스티벌 누리집에서 확인할수 있고 블라인드 티켓 예매는 오는 14일 자정까지 인터파크 티켓에서 할수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oodtime.or.kr/news/view.php?idx=5702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