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06-12 19:23:28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김응규 의원이 충남도의회 제12대 복지환경위원회 전반기 위원장을 역임하면서 도내 복지와 환경 관련 문제들을 해결키 위해 앞장섰으며 이런 공로를 인정 받아 대한민국시도의회의장협의회에서 수여하는 제13회 우수의정대상을 수상했다. 


우수의정대상의 경우 전국 시도의회 의원을 대상으로 능동적이고 선제적인 의정활동을 펼침으로 지역내 문제들을 발굴하고 더나아가 적극 해결될수 있도록 크게 기여한 우수의원들에게 시상하는 상이다.


김응규 의원은 충청남도 경증치매노인 관리 및 지원 조례안 제정과 충청남도 병원선 운영 조례 개정 등 다양한 의정활동을 통해 사회변화에 대한 법률적, 행정적, 절차적인 대응방안을 신속하게 마련하고 보건 사각지대 해소와 의료서비스 강화를 위해 노력했다.


뿐만 아니라 행정서비스가 제공되는 현장에 방문함으로 도민들과 실무담당자들의 목소리를 직접 듣는 등 도민과 도정의 교량적 역할을 수행함으로 도내 소외계층이 없도록 힘썼다.


김응규 의원은 “도민의 행정과 복지수요를 직접 파악하는 발로 뛰는 의정활동을 통해 행정서비스와 주민복지가 보다 더 향상될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oodtime.or.kr/news/view.php?idx=5706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