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07-10 23:00:01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부여군이 부여형 우량기업 유치를 위해 다양한 홍보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군은 롯데리조트 부여에서 개최된 한국외국기업협회 회원사 초청 외투기업 투자유치 설명회에서 부여일반산업단지내 외국기업 투자유치 홍보활동을 펼쳤다.


충남도와 한국외국기업협회가 공동 주최 주관한 투자설명회로 한국외국인투자기업 50여개사가 참석해 충남도의 외투기업 투자설명회와 부여군 문화탐방 등이 진행됐다.


소명수 부여부군수는 “대한민국 국가 경제의 일익을 담당하는 기업인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부여군은 국내외 우량기업 유치를 군정 최우선 과제로 삼아 적극적인 투자유치 활동을 전개하고 있으며 충남도와 한국외국기업협회 회원사의 각별한 관심과 투자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군은 향후 기업인 워크숍과 간담회 등 개최시 롯데리조트 부여의 협조를 통해 지속적으로 투자유치 홍보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한편 한국외국기업협회((FORCA)는 국내에 진출한 1만5000여 외국인 투자기업을 대표해 국내 기업활동을 지원하고 기업과 정부간의 가교역할을 수행하는 민간경제 단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oodtime.or.kr/news/view.php?idx=5755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