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08-16 20:10:01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당진시가 9월부터 11월까지 진행되는 충남당진시민대학 2학기의 수강생을 오는 31일까지 모집한다.

 

충남당진시민대학은 성숙하고 주체적인 삶을 영위하는 시민과 지역사회가 함께 성장할수 있도록 학습활동을 지원하는 당진시민을 위한 평생교육대학으로 시민교육을 통해 시민이 지역문제를 인식하고 시정에 참여할수 있도록 지원한다.

 

지난 5월부터 7월까지 2023년 1학기 충남당진시민대학을 성황리에 마친 당진시는 오는 9월부터 11월까지 당진의 숨은 이야기, 당진인문서당 노자교실, 슬기로운 자산관리, 사진으로 쓰는 자서전, 드론 자동비행촬영 실무, 색채심리로 알아보는 컬러테라피, 당진시 주민자치의 이해 등 7개 강좌로 구성된 2학기 과정을 운영한다. 

 

시민 150여명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2학기 강좌 신청은 당진시 평생학습통합플랫폼 배움나루에서 오는 31일까지 가능하며 첨부된 강의계획서를 통해 세부적인 강의 내용을 확인할수 있으며 과정별 70% 이상 출석자에게는 수료증이 수여된다.

 

시 관계자는 “당진시와 시민이 함께 성장할수 있도록 마련된 이번 충남당진시민대학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리며 수업 진행후 설문조사를 진행해 시민에게 양질의 교육 콘텐츠를 제공할수 있도록 노력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2학기 과정중 당진시 주민자치의 이해 교육과정은 당진시 주민자치위원 필수교육으로 인정 받을수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oodtime.or.kr/news/view.php?idx=5833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