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08-28 22:50:01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유(YOU) 문화애유의 세번째 무대인 맥문동 꽃밭에서가 장항 송림의 맥문동 축제장에서 열렸다. 

 

이번 공연은 문화체육부의 문화가 있는 날 공모사업의 일환으로 한국예총 서천지회가 주관하고 서천군이 후원해 지난달 28일부터 총7차에 걸쳐 진행되는 행사중 세번째 무대였다.

 

이번 행사는 음악에서부터 전시, 교육에 이르기까지 지역 예술문화의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가 가득해 맥문동 축제장을 찾은 관객들에게 뜨거운 감동을 선사했다.

 

서천필하모닉오케스트라와 전통예술단 혼의 수준 높은 공연에 이어 생태학박사들이 함께하는 가족체험프로그램 에코히어로즈가 운영됐다.

 

또 서천예총 산하 사진작가지부와 미술지부의 꽃길전시회를 비롯해 캘리그라피, 서양화, 맥문동 사진찍기 등 다양한 교육프로그램을 함께 진행됐다.

 

강석화 회장은 “문화가 있는 날이 기폭제가 돼 앞으로 서천예총에서 진행하는 많은 행사들과 함께 지역 문화예술이 중흥하길 바라고 생활문화동아리와 전문예술인들이 동반 성장할수 있는 가교 역할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문화가 있는 날은 9월5일 몽골국립예술단과 협연으로 진행되는 천년의 사랑 모시꽃 피다, 23일 생활문화동아리 페스티벌, 11월1일 서천 노인복지관에서 진행되는 내 나이가 어때서, 30일 문화가 있는 날 평가회까지 다양한 무대로 관객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oodtime.or.kr/news/view.php?idx=5844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