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09-12 21:50:01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공주시는 11일부터 17일까지 일주일간 초록색으로 생명나눔 문화를 알리는 생명나눔 그린라이트 캠페인을 개최한다. 

 

올해 제4회째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에는 보건복지부, 한국장기조직기증원, 전국 지자체, 공공기관, 의료기관, 민간기업 등 전국에서 131개 기관이 참여한다. 

 

공주시는 생명나눔 주간 동안 보건소 로비에서 장기기증을 상징하는 초록 리본 달기 캠페인을 통해 대국민 관심 유도와 생명나눔 긍정 인식 전환, 기증문화 활성화에 나설 계획이다. 

 

시민들이 생명나눔의 소중함을 함께 나누고 참여할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며 소셜미디어(SNS)에 일상속 초록빛 순간을 사진이나 영상으로 촬영해 해시태그와 함께 올리는 초록빛 인증 이벤트를 실시한다. 

 

그린라이트나 생명나눔을 기발하게 표현한 참가자 80명을 선정해 소정의 상품을 증정한다. 

 

김기남 보건소장은 “그린라이트 캠페인에 참여한 기관들과 생명나눔에 동참해 주신 일선의 의료진과 기증자, 유가족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며 생명의 소중함을 널리 알리고 기증자의 숭고한 생명나눔을 실천한 기증자가 영웅으로 기억될수 있도록 함께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oodtime.or.kr/news/view.php?idx=5866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