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09-14 19:30:01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서산시는 시청 시장실에서 김대수 전 대산지방해양수산청장을 항만 분야 정책특별보좌관으로 위촉했다.

 

시에 따르면 이번에 위촉된 보좌관은 임기 1년 동안 항만 분야에 대한 전문성을 바탕으로 시정 전반에 걸친 자문을 수행하고 시의 발전 방향을 함께 논의할 예정이다.

 

시는 시정 주요 현안의 정책 방향에 대한 자문을 위해 지난 7월 서산시 정책특별보좌관 운영 규정을 제정해 정책특별보좌관을 운영한다.

 

이번 첫 위촉을 시작으로 앞으로 기업과 투자 유치, 문화 예술 체육 등에 대한 학식과 경험이 풍부한 민간 전문가를 보좌관으로 위촉해 자문을 수행할 예정이다.

 

이완섭 시장은 “정책특별보좌관은 맡은 분야에서 경력과 전문성을 바탕으로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중추적인 역할을 담당케 될 것이며 양질의 행정 서비스를 펼치고 민관 협력의 좋은 본보기가 될수 있도록 노력해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대수 보좌관은 “과거 서산에서 근무했던 이력이 인연이돼 정책특별보좌관을 맡게 됐으며 여러모로 부족치만 해양 수산 물류 분야 경험을 바탕으로 서산시 발전을 위해 견마지로의 자세로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oodtime.or.kr/news/view.php?idx=5871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