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09-15 19:00:01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지난 8월28일 당진시청 일원에서 전시됐던 당진시 우수 옥외광고물중 8점이 충남 옥외광고 대상 전에서 대상 등을 수상했다.

 

충남도 옥외광고협회가 주최하고 충남도 옥외광고협회 금산군지부에서 주관한 제26회 충남도 우수 옥외광고 대상 전에는 당진, 천안, 홍성, 금산 등 도내 4개 시군이 참여했다.

 

당진시 작품중 모형 부문에서 기경광고 정기호 밥(대상), 대우광고산업 김형래 추어탕(우수상), 대우광고산업 김은경황소(금상), 지성광고 김택수 어부의 바다(은상) 등 5점이 수상했다.

 

또 디자인 부문에서 당진아크릴 최장일 대호지면 안내도(은상), 당진아크릴 박은옥 채운 공원(동상), 당진아크릴 김세정 보건 자세 교정센터(동상) 등 3점이 입상해 총8점이 입상하는 쾌거를 이뤘다.

 

금산 종합운동장 특설무대에서 시상식이 진행됐으며 선정된 작품은 2023년 대한민국 옥외광고 대상 전에 출품될 예정이다.

 

정기호 당진시지회장은 “당진시의 옥외광고물이 작품성을 인정받아 감사하며 조화로운 도시 경관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oodtime.or.kr/news/view.php?idx=5874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