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09-19 20:00:01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서산시가 관내 중고등학생을 대상으로 고려대학교를 방문해 제3회 서산시 캠퍼스 투어를 개최했다. 

 

시에 따르면 캠퍼스 투어는 우수 대학교를 방문해 학생들에게 학업 동기를 부여하고 미래인재 육성을 도모코자 진행됐으며 이번 캠퍼스투어에는 공개모집을 통해 28명의 학생과 학부모가 참가했다. 

 

참여자들은 고려대 서울캠퍼스에서 학교 홍보대사와 함께 캠퍼스워킹, 학교 소개, 질의응답 등 다양한 활동에 참여했으며 학생들은 일일 멘토들로부터 대학과 진로에 대해 직접 듣고 궁금한 점을 해소하며 소중한 시간을 보냈다.

 

투어에 참가한 한 학생은 “궁금했던 학교를 실제로 방문해 다양한 정보를 얻을수 있어 좋았으며 꿈을 향해 열심히 공부할수 있는 계기가 될 것 같다”고 말했다.

 

이완섭 시장은 “학생들의 학업 열의를 보니 시의 미래가 아주 밝으며 청소년들이 꿈과 비전을 갖고 성장해 나갈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한편 시는 올해 말부터 초등학생부터 청년에 이르기까지 우수기업과 명문 고등학교 견학 기회를 제공하는 1020 미래인재양성 아카데미를 추진하는 등 인재 육성에 앞장설 계획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oodtime.or.kr/news/view.php?idx=5881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