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09-19 20:10:01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서산시가 고향사랑 기부제 홍보에 박차를 가한다.

 

시는 시청 상황실에서 고향사랑기부제의 적극적인 홍보 활동을 위해 서산시 고향사랑 서포터즈 위촉식을 개최했다.

 

시에 따르면 서산시 고향사랑 서포터즈는 재경서산시향우회와 재인천서산시민회 회원으로 구성된 홍보단이며 위촉식에는 서산시 고향사랑 서포터즈와 임진흥 농협 서산시지부장 등이 참석했다.

 

이완섭 시장은 향우회원 11명을 서산시 고향사랑 서포터즈로 위촉했으며 서포터즈는 앞으로 2년간 출향민과 거주지 인근 이웃들을 대상으로 고향사랑기부제와 서산시를 홍보할 예정이다.

 

특히 서산시 고향사랑 서포터즈로 위촉된 이우인 재경서산시향우회장은 100만원을 기탁하며 고향사랑기부에 동참했다.

 

고향사랑기부제는 기부자가 주민등록 주소지를 제외한 지자체에 기부하고 세액 공제와 답례품 등의 혜택을 받을수 있는 제도로 기부 희망자는 전국 농협 창구나 고향사랑이음 누리집에서 할수 있다.

 

이완섭 시장은 “서포터즈 활동을 통해 서산시를 널리 알리는데 도움을 주시길 바라며 전국민을 대상으로 서산시와 서산시 특산품을 알릴수 있도록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oodtime.or.kr/news/view.php?idx=5881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