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09-21 19:50:01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서산시가 전국에 서산시를 알리기 위해 박차를 가해 시청 중회의실에서 제9기 서산시 SNS 서포터즈 위촉식을 개최했다.

 

시에 따르면 위촉식에는 이완섭 시장과 새롭게 위촉된 서산시 SNS 서포터즈 20여명이 참석했으며 이날 시는 위촉식을 진행하고 서포터즈의 주요 활동을 안내했다. 

 

이번에 새롭게 위촉된 제9기 서산시 SNS 서포터즈는 관내 거주자 20명, 관외 거주자 15명 등 총35명이며 지난 제8기 서산시 SNS 서포터즈 대비 관외 거주자가 13명이나 늘어났다.

 

시는 서울특별시, 인천광역시, 대전광역시, 대구광역시, 광주광역시, 울산광역시, 경기도 남양주시, 충북 청주시, 경북 문경시 등 관외 거주 SNS 서포터즈를 통해 전국에 서산시의 톡톡 튀는 매력을 더욱 널리 알릴 예정이다.

 

특히 이번 제9기 서산시 SNS 서포터즈는 20대부터 70대까지 폭넓은 연령층의 사람들로 구성돼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블로그 등을 통해 세대별로 공감을 이끄는 홍보가 진행될 것으로 전망된다.

 

시는 시정뿐만 아니라 축제, 행사, 명소, 특산물 등을 홍보할 예정이며 SNS 서포터즈에게 월최대 20만원의 원고료를 지급하고 각종 행사에 초청하는 등 홍보에 주력할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계획이다.

 

이완섭 시장은 “서산은 상서로운 땅이라는 뜻을 지닌 지역이며 전국민을 대상으로 아름다운 서산시의 매력을 알려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oodtime.or.kr/news/view.php?idx=5888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