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10-10 21:20:05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아산시 배방읍청소년지도협의회는 금곡초등학교 학생들을 대상으로 청소년 바른 생활지도를 위한 캠페인을 개최했다.

 

이번 캠페인은 청소년지도위원, 배방읍 직원, 지역주민, 학교 관계자 등 20여명과 함께 학교폭력 없는 안전한 학교, 우리 스스로 만들어요라는 주제로 금곡초 언어생활 주간에 맞춰 학교폭력 예방을 위한 바르고 고운 언어사용의 중요성을 강조키 위해 기획됐다.

 

참가자들은 우리를 지키는 따뜻한 말한마디 in. 학교폭력 언어폭력 out 문구가 적힌 어깨띠를 두르고 등굣길 학생들을 대상으로 언어사용의 중요성을 강조한 홍보 물품을 배부하고 학교폭력 발생시 적극 대응을 위한 신고 번호를 안내했다. 

 

배방읍 청소년지도협의회 한 위원은 “한마음 한뜻으로 청소년 지도를 위한 캠페인을 진행케 돼 뜻깊으며 청소년 지도 캠페인에 앞장서 관내 청소년들이 건강하게 성장할수 있는 안전하고 밝은 환경을 조성토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배방읍 관계자는 “이른 시간임에 불구하고 캠페인에 참여해주신 청소년 지도위원과 지역주민 협조해주신 학교 관계자들께 감사드리며 청소년의 건전한 성장을 위해 청소년지도협의회 활동을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oodtime.or.kr/news/view.php?idx=5915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