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10-16 20:40:01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아산시는 탕정면과 염치읍 행정복지센터의 노후화된 원터치 부동산정보열람 시스템 2대를 교체했다.

 

시는 시청, 읍면동 행정복지센터와 배방읍 신도시민원행정센터, 아산세무서, 경찰서, 시외버스터미널 등 다중 집합 장소 위주로 관내 총22개소에 원터치 부동산 정보열람 시스템을 설치 운용중이다.

 

원터치 부동산 정보열람 시스템은 올해 현재까지 본청 2만8494건, 읍면동과 사업소 10만7344건 등 총13만5838건의 높은 이용 건수를 기록하며 부동산 정보 행정서비스의 첨병 역할을 하고 있다.

 

시 관계자는 “이번 기기 교체를 통해 높아지는 시민 수요에 대응하고 더신속 정확하게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겠으며 노후화된 원터치 부동산 정보열람 시스템은 순차적으로 교체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원터치 부동산 정보열람 시스템은 토지대장, 지적(임야)도, 최신 항공사진, 토지이용계획, 개별공시지가, 건축물대장, 개별주택가격, 도로명 주소 등 다양한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며 시의 축제와 관광 안내 등 시정 홍보에도 활용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oodtime.or.kr/news/view.php?idx=5927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