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10-17 21:00:01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대전시는 19일부터 21일까지 3일간 서대전시민광장에서 지역 전통시장 우수상품과 특산품의 홍보와 판매를 위한 2023년 대전 우수시장 상품 전시회를 개최한다. 

 

대전시와 중소벤처기업부,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이 공동 주최하고 대전상인연합회가 주관하는 이번 행사는 놀러가자 시장으로(놀장)라는 캐치프레이즈를 걸고 전통시장을 대표하는 50여개 점포에서 우리 지역 우수상품 전시 판매, 홍보, 먹거리 부스를 선보이며 타지역 특산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 부스 운영외 시민들의 끼를 자랑하는 대전 시민 놀장 끼 페스티벌, 전통시장 상인 장기자랑, 미스트롯 출신 초대가수 공연 등 다양한 부대행사가 마련돼 있다.

 

개막식은 19일 오후 5시 주요 내외빈이 참석한 가운데 열리며 식전 행사로 도마큰시장 상인 20여명으로 구성된 어울림 장구 동아리의 평소 갈고닦은 실력을 선보이는 화려한 공연이 펼쳐진다. 

 

김영빈 대전시 경제과학국장은 “이번 대전 우수시장 상품전시회를 통해 전통시장 상품의 우수성을 널리 알려 전통시장이 더욱 활성화되는 계기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oodtime.or.kr/news/view.php?idx=5931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