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10-24 19:30:01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서산시는 25일부터 28일까지 전북 익산시에서 개최되는 2023 대한민국 도시혁신 산업박람회에 참가해 서산시 홍보관을 운영한다.

 

시에 따르면 2023 대한민국 도시혁신산업박람회는 전라북도, 익산시, 연합뉴스, 사)도시재생산업진흥협회의 주최로 전북 익산시에서 개최되는 예상 관람객 8만명 이상의 도시재생 관련 최대 박람회다.

 

시는 박람회에 참여해 홍보부스를 운영하고 우수 홍보부스 경진대회, 도시혁신대상, 지역 도시혁신 아이디어 공모전에 참여하며 시는 읍내동과 동문동 도시재생 사업을 알리기 위한 통합 부스를 운영할 예정이다.

 

방문자들을 대상으로 동문동 지역예술가 작품 전시, 양유정공원을 테마로 한 폴라로이드 사진체험, 티니 버니와 사진찍기 등 관람객 전 연령을 아우를수 있는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봉학 도시과장은 “이번 행사는 도시재생 사업 성과를 공유하고 우수사례를 벤치마킹하는 기회의 장이 될수 있을 것이며 이를 토대로 원 도심의 도시재생과 균형발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oodtime.or.kr/news/view.php?idx=5946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