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10-27 19:00:01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충남도는 홍성 리첸시아컨벤션에서 광복회충남지부와 함께 독립유공자와 유족 초청 만남의 날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나라를 위해 헌신한 독립유공자의 희생을 기억하고 감사와 존경의 뜻을 전코자 마련했다.

 

독립유공자와 유족, 조대호 도 복지보건국장, 김일수 도부교육감, 강만희 대전지방보훈청장, 김완태 광복회충남지부장 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이번 행사는 계룡시어린이합창단 공연, 독립운동 캠페인 영상 시청, 순국선열에 대한 묵념, 헌시 낭독, 독립군가 제창, 국악 공연 순으로 진행했다.

 

참석자들은 나라를 위한 독립유공자들의 숭고한 희생과 헌신을 다시 한번 되새기는 시간을 가졌으며 독립유공자와 유족 예우 강화를 위한 공감대를 다졌다.

 

조대호 국장은 “독립유공자와 유가족 여러분께 깊은 존경과 감사의 인사를 드리며 독립유공자와 유족에 대한 최고의 예우를 다하기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도는 독립유공자와 유족을 대상으로 의료비 지원, 저소득 보훈가족 밑반찬 지원사업, 대형마트 현장할인 혜택 제공, 유공자 위문 등 다양한 지원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oodtime.or.kr/news/view.php?idx=5955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