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11-07 20:00:01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김태흠 지사가 우리 농산물 소비 촉진과 어려운 이웃 돕기를 위한 김장 나눔 행사에 참여해 따뜻한 마음을 나눴다.

 

김 지사는 내포신도시 농협 충남세종본부에서 열린 함께하는 김장김치 나눔행사에 참여해 함께 김치를 담그며 이웃사랑을 실천하는 시군 여성조직과 농협 직원 등을 격려했다.

 

함께하는 김장김치 나눔행사는 농협 충남세종본부가 시군 여성조직과 추진하는 이웃사랑 실천 행사로 매년 11월중 개최하고 있다.

 

고향주부 모임, 농가주부 모임 등과 함께 담근 김장 김치 1만㎏은 도내 저소득층과 취약가구, 경로당, 사회복지시설 등에 전달될 예정이다.

 

김 지사는 “우리집 김치를 버무리는 것만 해도 바쁘고 힘들 텐데 어려운 이웃을 먼저 생각해 따뜻한 손길을 건네주신 여러분께 고맙다는 말씀을 드리며 도는 여러분의 나눔 활동을 적극 지원하고 나아가 여성 농업인의 역량 강화와 농작업 여건 개선 등 지위 향상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우리 속담에 김장은 겨울철의 반 양식이라고 했으며 여러분의 사랑이 담긴 1만㎏의 김장 김치는 우리 이웃들이 추운 겨울을 이겨내는 소중한 양식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oodtime.or.kr/news/view.php?idx=5979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