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11-09 19:40:01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이완섭 시장이 수산물 소비 촉진을 위한 수산물 소비촉진 캠페인 챌린지에 동참했다. 

 

시에 따르면 지난 7월 국민의힘 원내대표 윤재옥 국회의원이 시작한 수산물 소비촉진 캠페인 챌린지는 침체된 수산경제와 어촌관광 활성화를 위해 추진됐다.

 

이 시장은 지곡면 중왕리 왕산항 일원에서 서산시 어업인과 수산 관계인 등 서산시민 50여명과 함께 수산물 소비 촉진 캠페인 챌린지를 펼치며 그 의미를 더했다.

 

이 시장은 참여자들과 함께 서산의 대표 겨울철 제철 수산물인 감태(가시파래)와 굴을 추천했으며 청정한 가로림만에서 자란 감태와 굴은 맛과 영양이 풍부할 뿐만 아니라 피로회복에 좋은 건강 음식이다.

 

이완섭 시장은“어려운 국내외환경에 불구하고 서산시 수산업 발전에 노고를 아끼지 않고 있는 어업인과 수산 관계인에게 깊은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 지역 수산업 발전과 어촌관광 활성화를 위해 행정력을 집중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 시장은 다음 챌린지 주자로 김종배 왕산어촌계장, 장문수 서산수산업협동조합장을 지목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oodtime.or.kr/news/view.php?idx=5985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