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11-10 21:50:01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대한적십자사봉사회 공주지구협의회는 백제체육관에서 제3회 대한적십자사봉사회 공주지구협의회 한마음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이순종 부시장과 윤구병 공주시의회 의장을 비롯해 내빈과 봉사원 등 총300여명이 참석했다. 

 

우수봉사원에 대한 표창 수여와 회원 명랑운동회 등 화합 프로그램이 개최돼 친목과 화합의 시간을 가졌다.

 

이순종 부시장은 “그 동안 이웃사랑 실천을 위해 열정과 헌신을 다해 일해오신 적십자봉사회에 감사드리며 지금까지 보여주신 모습 그대로 우리 사회를 밝혀주는 희망의 등불이 돼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채미영 대한적십자사봉사회 공주지구협의회장은 “항상 묵묵히 봉사활동을 해주신 우리 봉사원들이 함께 즐기며 화합할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으며 지역사회와 이웃을 위해 봉사하는 적십자봉사회가 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350여명으로 구성된 대한적십자사봉사회 공주지구협의회는 그 동안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집수리, 반찬 봉사, 무료 급식 봉사 등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곳이라면 어디든 달려가 이웃들의 지킴이 역할을 해오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oodtime.or.kr/news/view.php?idx=5990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