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11-13 20:30:01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아산시 이순신파크골프장에서 2023 아트밸리 아산 아스트로배 전국 파크골프 대회가 개최됐다.

 

아산시파크골프협회가 주최 주관한 이번 대회는 남여 부문 개인전으로 이틀간 치러지며 36홀 개인 타수 경쟁으로 저타수 순으로 순위를 결정하고 샷건과 스트로크 방식으로 진행된다.

 

대회는 폐회식에서 남여 부문 시상식과 이벤트 행사가 치러지며 오는 27일 2023 아산시체육회장배 파크골프 대회가 개최돼 다시 한번 동호인간의 열띤 경쟁이 펼쳐질 예정이다.

 

박경귀 시장은 “고품격 문화예술과 온천의 도시 아트밸리 아산에 오신 것을 환영하며 추운 날씨에 대회를 준비하느라 고생하신 원점식 회장님을 비롯한 관계자분들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이어 “아산은 이순신 파크골프장 등 최고의 인프라를 갖추고 있으며 파크골프장 99홀을 추가로 조성하려 하며 곡교천의 아름다운 풍광과 함께 운동을 즐길수 있는 아트밸리 아산에 자주 오셔서 건강을 챙기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파크골프는 공원과 같은 소규모 녹지공간에서 즐길수 있는 미니 골프 게임으로 골프와 달리 하나의 클럽만 사용하며 경기장이 크지 않아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배울수 있는 종목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oodtime.or.kr/news/view.php?idx=5992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