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11-23 19:00:02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도내 신협에 도민들의 경제적 안정과 성장을 위해 함께 힘을 모아 나가자” 김태흠 지사는 아산시 소재 한 식당에서 열린 충남 지역 신협 이사장 간담회에 참석했다.

 

김 지사와 윤여경 신협 충남지역협의회 회장, 양준모 신협중앙회 이사, 서근철 신협중앙회 대전충남지역본부장 등 6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이번 간담회는 감사패 전달, 공연, 간담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김 지사는 “서민의 경제적 자립을 위해 앞장서고 있는 신협은 우리 도와 함께 220억원의 기금을 조성해 2%대 저리로 도내 1700여개 사회적경제 기업들에게 금융을 지원하고 있고 소상공인 경영 자문, 마케팅, 홍보 등 다양한 방식으로 도움을 주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충남도는 고금리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금융 취약계층에게 대출을 지원해 위기를 극복할수 있도록 힘을 보태고 있으며 충남과 신협이 서로 협력하면 도민들의 경제적 안정과 성장은 물론 더많은 분야에서 도움을 줄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며 지역 상생발전을 위해 함께 노력하자”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oodtime.or.kr/news/view.php?idx=6018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