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12-01 19:10:01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당진시어린이, 사회복지급식관리지원센터는 당진시청 중회의실에서 2024년 사업계획 안내와 2023년 우수 어린이 급식소, 우수 조리사 시상식을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박종규 보건소장과 혜전대학교 류다영 산학협력단장을 비롯해 센터에 등록된 어린이집 원장, 조리사 등 50여명이 참석했다.

 

1부 행사는 센터의 내년 사업 추진계획을 등록기관 관계자들과 공유하는 시간에 이어 2부는 올한해 센터 사업 참여도가 높고 영양과 위생관리 수준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가장 우수한 10개 기관과 3명의 조리사에 대해 시상했다.

 

우수 어린이 급식소는 최우수상 리가어린이집, 버그네어린이집, 풀잎어린이집, 우수상 금천어린이집, 꼬마또래어린이집, 나나어린이집, 롯데어린이집, 별숲어린이집, 신성나비랑어린이집, 햇살가득어린이집이 수상했고 우수 조리사는 풀잎어린이집, 금천어린이집 신성나비랑어린이집 조리사가 수상했다.

 

김용문 센터장은 “올해는 센터가 어린이 급식소뿐만 아니라 사회복지시설 급식소 지원까지 확대해 당진시 소규모 급식소의 위생과 안전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으며 지금까지 센터의 지도를 잘따라와준 등록기관들에 깊은 감사를 드리며 내년에는 더욱 적극적으로 관내 취약계층 급식소의 질적 향상을 위해 노력토록 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oodtime.or.kr/news/view.php?idx=6037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